오는 18일 CJ홈쇼핑 방영 예정

장내 미생물 케어로 근본적인 코 면역 조절까지 관리하는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락토바이옴 노즈’가 지난 7일 진행한 GS홈쇼핑 방송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전 롯데홈쇼핑 방송에서도 4개월 분량 매진을 기록한 만큼 매 방송마다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사진=종근당건강)
(사진=종근당건강)

락토바이옴 노즈는 장내 미생물 케어를 통해 코 면역과민반응을 조절함으로써 근본적인 코 면역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락토바이옴 노즈는 방송 시작부터 꾸준히 판매되며 방송 내내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것으로 보아 봄철 환절기를 맞이하여 코 면역 조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파악된다.

코 면역이 균형을 이루지 못할 경우 외부 물질의 사소한 자극에도 코 점막이 비정상적으로 민감하게 반응해 콧물, 코막힘과 같은 코 면역과민반응이 나타나게 된다.

‘면역’은 무조건 강화해야 하는 것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면역과민반응’은 면역 체계에 이상이 생겼을 때 균형이 무너지며 발생하는 현상으로 무조건적인 면역 강화보다 몸 속 면역 균형을 맞추어 주는 것이 중요하다.

락토바이옴 노즈는 장내 미생물 케어를 통해 균형이 깨진 코 면역을 조절해 콧물, 코막힘 증상을 잠재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알레르기 비염 증상자 95명을 대상으로 락토바이옴 노즈의 주 원료인 NVP1703(L.plantarum IM76과 B.longum IM55 복합물)의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한 결과 비염 증상을 평가하는 척도인 TNSS(Total Nasal Symptom Score, 코 건강 평가 척도)에서의 총점 개선은 물론 콧물‧코막힘 평가 항목에서도 유의성이 확인됐다.

뿐만 아니라 100% 식물성 유래 캡슐, 첨가물 최소화로 부원료까지 꼼꼼하게 엄선한 것은 물론 특수 보호용기와 냉장 배송으로 안정성을 더한 것도 장점이다.

종근당건강은 국민 유산균 ‘락토핏’으로 국내 유산균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자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에 오랜 기간 투자해온 기업이다.

락토바이옴은 마이크로바이옴을 개선해 신체 곳곳의 건강 고민을 맞춤 관리하는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로 장내 미생물 케어에 최적화된 종근당건강만의 배합으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먹이(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 대사산물(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한 캡슐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장 건강뿐만 아니라 피부 건강, 코 건강 등에 특화된 ‘장용성’, ‘스킨’, ‘노즈’ 등의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락토바이옴은 종근당건강이 장내 마이크로바이옴(미생물 생태계) 연구에 오랜 기간 투자한 결과 80년 전통의 노하우를 담아 런칭한 브랜드로 락토바이옴 노즈는 장용성, 스킨에 이어 출시된 코 면역 조절을 위한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라며 “환절기를 맞아 봄철 알레르기 비염으로 힘들어하시는 분들께 락토바이옴 노즈가 콧물, 코막힘 등의 코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락토바이옴 노즈는 오는 18일 오전 6시55분 CJ홈쇼핑 방송 예정이며 현재는 CJ홈쇼핑 사이트에서 미리 주문으로 구매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