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경제 전윤미 기자]
스크린골프 선도 기업 골프존의 모든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어 화제다. 지난 8월 골프존이 이용 고객의 편의성 극대화를 목표로 선보인 충전형 마일리지 서비스 ‘골프존패스’는 신개념 결제 서비스로, 골프존패스 하나만 있으면 전국 골프존파크 스크린매장에서 라운드 이후 다른 과정 없이 스마트폰만으로 간편 결제가 가능하다.
골프존패스는 플러스샵에서 원하는 금액대 별 이용권을 구매하거나, 골프존 통합앱에서 자신의 계좌를 연동한 자동충전기능을 설정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자동충전기능을 설정해 사용할 경우에는 결제 시 부족한 금액이 설정한 값으로 바로 충전된다. 또 플러스샵에서 골프존패스 3만원권 이상 구매 시에는 최대 5% 마일리지까지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5만원 이상 자동충전기능을 사용하면 때마다 1.5% 마일리지를 적립받을 수 있다. 이 경우 부족금 충전을 포함해 적용되며 지급 시점 기준으로 월 통합 최대 5만 마일리지까지 적립을 지원함으로서 골프존패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골프존패스는 자신이 방문한 골프존파크 매장 직원에게 통합앱 MY메뉴의 골프존패스 바코드를 보여주거나 매장에 설치된 키오스크에 골프존패스 바코드를 인식해 혼자서도 간편하게 결제를 할 수 있어 특히 매장이 붐빌 때에도 대기 시간 없이 빠르게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다.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골퍼들에게 필수앱으로 자리잡은 골프존 통합앱과 연계해서 사용하면 더욱 간편하게 골프존패스를 이용할 수 있다. 골프존 통합앱에 로그인하면 나의 골프존패스 보유 금액과 함께 마일리지 충전, 결제, 취소 내역까지 한눈에 쉽게 확인이 가능하며 특히 스크린골프 현장 결제뿐만 아니라 플러스샵 선물하기 결제 기능도 지원해 골프존패스 하나만으로 골프존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골프존패스는 골프존이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선보인 만큼 골프존이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 및 기획전의 경품 혜택 목록에서도 빠지지 않고 있다. 최근 9월 한 달간 성황리에 진행된 고객 감사 프로모션 ‘G멤버십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추첨을 통해 약 2백만 원 상당의 골프존패스를 추첨을 통해 선물로 지급하기도 했다.
골프존 플랫폼전략실장 백두환 프로는 “골프존파크를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의 매장 이용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각종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하는 골프존만의 풍성한 혜택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골프존패스를 출시하게 됐다”라며, “골프 토털 플랫폼 기업으로서 골프존은, 앞으로도 스크린골프를 통해 골프에 대한 즐거움과 유익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개발 및 고객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골프존은 지난 8월 선보인 골프존패스 론칭을 기념하고 지금까지 골프존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골프존패스 신규 이용 고객 및 계좌를 연동해 자동충전기능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마일리지 추가 적립 혜택과 이벤트도 진행했다. 향후 골프존패스를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지속 기획해 선보일 예정으로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골프존패스의 활용도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