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경제 전윤미 기자]
KB국민은행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KB청춘마루 in 큽월드(KB world)'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KB청춘마루 in 큽월드'는 오프라인으로만 즐길 수 있었던 홍대거리의 랜드마크인 KB청춘마루 내부 전시와 루프탑 공간을 메타버스에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밀리터리 미로존, 점프맵에서 게임도 즐길 수 있으며 차박존, 트리하우스 등 다양한 콘셉트의 공간을 구성해 MZ세대 고객이 새로운 경험을 누릴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오는 6월 20일까지 ‘KB청춘마루 in 큽월드’ 오픈 기념 이벤트도 실시한다. ‘KB청춘마루 in 큽월드’에서 인증샷을 찍고 해시태그(#청춘마루, #큽월드)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 계정에 업로드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배스킨라빈스 모바일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은 신년사에서 디지털을 통한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채널을 기반으로 더욱 다채로운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면서 KB청춘마루 오프라인 공간에서도 버스킹, 대관 등 MZ세대의 니즈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틱톡에 '큽큽큽'을 검색하면 된다.
관련기사
전윤미 기자
jym0538@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