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시 마포에 사는 40대 회사원 A씨는 쇼핑몰에서 신용카드로 할인을 받고 급여통장 이용으로 대출 금리 인하 등 은행거래를 하면서 다양한 혜택을 받고 있지만 정확히 얼마나 많은 혜택을 받고 있는지 늘 궁금했다.
NH농협은행이 이러한 궁금증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내가 받은 혜택 한 눈에 보기’ 서비스를 지난 7일부터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기존에 문자메시지, 통장 표시, 영수증 표시 등 여러 채널을 통해 산발적으로 제공되던 혜택 정보를 한 번에 모아 스마트폰에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수수료면제, 금리우대, 환율우대, 카드할인 등의 다양한 우대혜택 정보를 금액으로 환산하여 고객이 이해하기 쉽게 제공한다.
마케팅부문 함용문 부행장은 “고객이 보다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나의 혜택 더하기’도 곧 제공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을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 서비스는 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에서 이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 NH농협은행, 기업여신심사 비대면화 위한 다자간 화상회의 도입
- NH농협은행, 국내 최초 '모바일기반 RPA 장애점검 시스템' 구현
- NH농협은행, 신용보증기금과 '중소기업 밸류업 프로그램 공동 지원 업무협약' 체결
- 이제 모바일에서도 RPA를…NH농협은행, 모바일 기반 RPA 시스템 구현
- NH농협은행, 올원뱅크 'PASS 간편 가입·친구초대 서비스' 도입
- NH농협은행, '디지털 직장인 신용대출 통합 추천 프로세스' 구축
- 손병환 농협은행장, 추석연휴 비상대응체계 점검
- NH농협은행, 하반기 150명 신규 채용 실시
- NH농협은행-11번가, 공동 마케팅 및 금융-커머스 협력 위해 맞손
윤수은 기자
wai49@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