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장년 남성·여성 대상 기능 강화 제품 2종 출시

백수오 여성케어, 쏘팔메토 남성케어 2종 출시(제공:hy)
백수오 여성케어, 쏘팔메토 남성케어 2종 출시(제공:hy)

[애플경제 전윤미 기자] 

hy가 브이푸드 ‘백수오 여성케어 솔루션’과 ‘쏘팔메토 남성케어 올인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hy는 건강기능식품 라인업 확장을 통해 6조 1000억원 규모의 건기식 시장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2022 건강기능식품 시장현황 및 소비자 실태조사」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백수오 여성케어는 액상형 앰플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이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비롯해 6가지 기능성 원료를 배합해 만들었다. ‘백수오’는 국내 여성 갱년기 기능성 소재 중 에스트로겐 수용체와 결합하지 않는 유일한 원료다. 

‘저분자 콜라겐펩타이드’ 2,000mg도 함께 담았다. 피부 보습은 물론, 자외선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쏘팔메토 남성케어는 남성 전립선 건강과 활력 증진을 위한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불순물 걱정 없는 100% 미국산 초임계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과 ‘옥타코사놀 함유 유지’ 등 9가지 기능성 원료를 일일 섭취량 기준 최대함량으로 구성했다. 

신제품 2종은 온라인몰 프레딧 사이트 또는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구입가능하다. 출시를 기념해 추가제품 또는 사은품을 함께 증정한다. 

최영택 hy 건강식품CM팀장은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로 기능 강화형 제품이나 복합 기능성 제품에 대한 요구가 크게 증가했다”며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 카테고리 확대 및 브랜드 리뉴얼, 채널 확장을 통해 시장공략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hy는 2023년 설을 맞아 ‘프레딧 설맞이 건강기능식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연휴 전날까지 원하는 배송일 지정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