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여성 전문 브랜드, '정관장 화애락'
[애플경제 전윤미 기자]
최근 여성들은 활발한 사회활동과 취미생활을 즐기며 갱년기를 당당하고 멋진 내 인생의 전성기처럼 여기고 있다. 이처럼 적극적이고 자기주도적으로 갱년기 건강관리를 하며 멋지게 자신의 라이프를 지속해 나가는 여성들의 앞날을 응원할 수 있는 선물을 제안한다.
KGC인삼공사의 정관장 ‘화애락(和愛樂)’은 여성의 ‘화목한 삶(和), 사랑하는 삶(愛), 즐거운 삶(樂)’을 함께 한다는 뜻을 담아 만들어진 정관장의 여성 전문 브랜드다. 2003년 출시 이후 적극적이고 자기주도적으로 갱년기를 관리하는 여성은 물론 당당하고 멋진 라이프로 건강한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정관장 화애락 브랜드의 대표제품은 화애락[진] 이다. 화애락[진]은 여성들이 당당하고 멋진 갱년기를 보낼 수 있도록 갱년기 기능성을 인정받은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화애락만의 여성건강 특허 조성물(당귀, 작약, 복령, 백출, 대나무잎 등)을 기반으로 엄선한 고품질의 녹용, 석류 등의 부원료를 더한 갱년기 스페셜케어 맞춤설계 제품이다.
최근 한정판으로 출시된 화애락진 블루밍에디션은 여성들이 삶의 주인공으로 피어날 수 있도록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플라워박스를 모티브로 디자인되어 여성들 사이에서 선물용으로 인기가 많다.
화애락본은 바쁜 직장생활, 육아, 가사로 피로회복이 필요한 여성들을 위해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작약, 대나무 잎, 복령, 백출, 당귀, 대두 등 고품질의 전통원료와 석류, 크랜베리, 레몬밤 등의 부원료를 더한 여성 활력케어 맞춤설계 제품이다.
화애락후는 100세 시대를 맞아 여성들이 갱년기 이후의 품격 있는 삶을 보낼 수 있도록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엄선된 녹용과 전통 3대 버섯(상황, 영지, 꽃송이), 당귀, 작약, 대나무 잎, 복령, 백출 등 고품질의 부원료를 더해 만든 여성 웰-에이징 케어 맞춤설계 제품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