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아침. 한화생명 은평 고객센터에 입점한 커피전문점에는 출근길 커피를 찾는 사람들로 발길이 끊이질 않는데요. 넓은 공간과 깔끔한 디자인, 요즘 트렌드를 알 수 있는 다양한 책들까지.

새롭게 바뀐 상생형 고객센터는 기존 고객센터 공간을 새롭게 리모델링해 로비의 여유 공간을 지역 상생형 공간으로 탈바꿈시켰습니다.

 한화생명은 보험관련 업무를 보러 온 고객은 별도로 분리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보험 업무처리를 하고 나머지 공간은 카페, 멀티룸, 라운지 등 고객과 지역주민들이 오후 10시까지 사용 가능한 새로운 라이프 커뮤니티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는데요. 특히, 지역경제와 상생하기 위해 지역소상공인 카페를 고객센터에 입점시켜 질 좋은 커피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은평고객센터에서는 지역서점의 책을 전시하며 ‘종이약국’이라는 마음건강 처방 컨셉으로 책을 추천하고, 울산고객센터에서는 지역 꽃집의 감성적인 제철 꽃장식을 전시해 가게 홍보가 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이번 상생형 고객센터는 은평, 울산을 시작으로 고객만족도를 분석해 확대할 나갈 예정인데요. 고객은 물론, 지역사회와 함께 새로운 문화공간을 창출해 나가는 한화생명의 상생형 고객센터가 지역경제를 더욱 활기차게 만들어가길 응원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