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을 내달리는 초호화 액션 RPG

액션스퀘어가 개발하고 네시삼십삼분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삼국블레이드’가 출시가 임박함에 따라 10만원 상당의 스페셜 패키지 지원을 비롯해 각종 경품을 내건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 삼국지IP(지식재산권)를 토대로 하는 삼국블레이드는 언리얼 엔진4로 개발되어 PC게임 못지않은 그래픽과 연출을 자랑한다. 게임 내에서는 조조, 관우, 손권, 여포 등 친숙한 군웅들이 등장하며, 단순한 ▲무쌍액션(PVE) 뿐만 아니라 ▲일기토(PVP), ▲내정모드, ▲난세영웅전, ▲약탈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그중에서 특히 눈길이 가는 것은 내정모드다. 사실, 다른 게임이라면 내정모드는 지금까지 수없이 나온 영지육성 웹게임과 비교할 때 특이점을 두기 어려웠을 것이다.

그러나 이 게임은 삼국지 IP를 사용하고 있고, 삼국지에 내정을 더하면 자연스레 유저들에게 익숙한 어떤 게임이 떠오르게 된다. 바로 코에이 테크모의 주력 타이틀인 ‘삼국지 시리즈’가 그것이다.

코에이의 삼국지 시리즈 때문에 삼국지와 경영의 조합은 이미 유저들에게 익숙하다. 그러면서도 삼국지와 경영과 모바일의 조합은 또 새롭다. 이 때문에 삼국블레이드는 이미 전작 ‘블레이드’에서 입증된 액션성과 함께 고전의 향수라는 이름의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22일부터 시작한 삼국블레이드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게임 출시 전까지 삼국블레이드 사전등록 페이지(http://event.four33.co.kr/sblade/preregister/SBCF)에서 진행 된다.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