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교어린이tv 신규 프로그램

[애플경제] 대교어린이TV는 봄 개편을 맞아 신규 프로그램 4편을 편성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대교어린이TV는 오는 3일부터 매주 목, 금요일 오후 7시에 '울트라맨X'를 독점 방영한다. 또한, 오는 7일부터 일본 공영 방송 NHK에 방영된 코믹 애니메이션 '부탁해! 미라클 캣츠'를 매주 월, 화요일 오후 7시에 독점 방영한다.

이와 함께 정글에서 벌어지는 모험 이야기를 다룬 '정글에서 살아남기'의 신규 에피소드와 '가면라이더 드라이브'를 새롭게 선보인다. 가면라이더 시리즈 중 가장 최신작인 '가면라이더 드라이브'는 11일부터 매주 목, 금요일 오후 5시에 방영된다.

대교어린이TV는 신규 프로그램 방영을 기념하며 3월 한 달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울트라맨X'와 '가면라이더 드라이브'는 방송 중 주인공의 변신 장면을 보고 장착된 물체가 무엇인지 맞추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정글에서 살아남기'는 애니메이션 관련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최신 완구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대교어린이TV 관계자는 “봄 개편을 맞아 다양한 장르의 신규 프로그램과 함께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했다”라며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프로그램의 재미를 만끽하고, 최신 완구 세트로 구성된 특별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