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OEMㆍODM 전문기업 유씨엘㈜(대표이사 이지원)가 본격적인 해외시장 공략의 희망을 쏘았다.


11월9일부터 11일까지 총 3일간,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아시아 최대 규모의 국제 미용 박람회인 ‘2011 홍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COSMOPROF ASIA)’에 대규모 독립 부스로 참가해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것.


매년 굵직굵직한 국제적인 행사에 꾸준하게 참가해온 유씨엘은 이번 박람회에서 차별화된 콘셉트의 부스를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새로운 도약을 보여주는 성과를 만들었다.


유씨엘은 ‘Clinical Cosmetics’라는 주제를 가지고 병원, 약국 전문 및 기능성 화장품을 생산하는 OEMㆍODM 회사로써 이미지를 강화해 소개했으며 뛰어난 품질과 새로운 제형을 원하는 바이어들과의 상담을 주관하여 호평을 받았다.


특히 부스를 클리닉의 느낌으로 디자인하여 깨끗하고 전문적인 이미지를 부각시켰으며, 부스 내 컨설턴트가 가운을 입고 관람객을 맞이해 신뢰도를 높였다.


또한 부스에 OEMㆍODM 제품과 함께 수출 전용 제품 ‘마음에’ 완제품을 전시해 시장에 맞는 다양한 제품 제안과 완제품 수입을 원하는 해외 바이어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와 관련 유씨엘 측은 “당사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국내 OEMㆍODM사의 한계를 극복하고 글로벌 기업으로 나아가는 위해 론칭한 수출 전용 브랜드 ‘마음에’의 신규 라인 품목을 처음 선보이는 자리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꾸준한 전시회 참관으로 새로운 바이어를 개척하고 해외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www.e-ucl.co.kr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