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기업인 효성과 블랙야크ㆍ닥스ㆍ금강제화 등 패션기업들이 설날을 앞두고 ‘설 맞이 가족사랑 이벤트’로 진행한다.
효성은 기업블로그인 ‘마이프렌드 효성(http://blog.hyosung.com)’을 통해 “똑 닮은 붕어빵 우리 가족, 사진으로 자랑해 보세요” 이벤트를 11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블로그에서 ‘도플갱어’만큼이나 닮은 가족들의 사진과 사진설명을 메일로 보내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당첨된 총 30명에게 피자와 콜라를 증정한다.
아웃도어 전문 기업 블랙야크는 ‘가족사랑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세가지 주제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는 “가장 즐거운 추억은 문 밖에 있다”의 콘셉으로 가족들이 등산 등 ‘문 밖’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으로 가족 간의 사랑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해 홍콩 트레킹 여행권, 방콕 반얀트리 호텔 숙박권 등 추억여행의 기회를 준다.
패션잡화 기업인 닥스는 ‘닥스 패밀리 브랜드 할인 이벤트’를 2월 13일부터 3월 1일까지 진행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닥스 신사, 숙녀, 액세서리 중 한 브랜드의 제품만 구매해도 나머지 두 패밀리 브랜드를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금강제화는 ‘복복복 페스티벌’을 1월 30일부터 2월 22일까지 진행 중이다. 전국 금강제화,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모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등(20명), 2등(200명)을 뽑아 총 4000만원의 금강상품권을 증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