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지스타 2016 마이크로사이트 오픈...게이머 초청 이벤트 시작

▲ 지스타 2016 b2c 부스 이미지

[애플경제] 웹젠이 오는 17~20일 나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게임쇼 '지스타2016'에서 자사의 B2C부스 출품작과 부스 이벤트 등을 안내하는 웹페이지를 열고 방문객들을 위한 초청 이벤트를 시작했다.

100부스 규모의 웹젠 전시관에는 PC MMORPG '뮤 레전드'와 모바일 MMORPG '아제라: 아이언하트'를 중심으로 초고화질로 제작된 두 게임의 시네마틱 영상을 상영하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대도 준비한다. 

웹젠의 지스타 마이크로사이트에서는 웹젠의 지스타 부스를 동영상으로 미리 관람해 볼 수 있고, 약 30초 분량의 '뮤 레전드'와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티징 시네마틱 영상들도 미리 확인해 볼 수 있다. 해당 시네마틱 영상들은 지스타 전시관에서 완결된 영상으로 상영된다. 

출품작인 PC MMORPG '뮤 레전드'는 2017년 1분기 공개테스트에 이어 정식서비스를 시작하고, 모바일 MMORPG '아제라: 아이언하트'는 12월 중 비공개테스트를 거쳐, 출시 준비를 마치는 대로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

웹젠은 해당사이트에서 지스타 및 웹젠전시관을 방문하는 게이머들에게 '지스타 B2C 초대권' 및 '원스토어 쿠폰'을 선물하고, 긴 대기시간 없이 웹젠 게임 및 전시장을 체험할 수 있는 'Fast Lane'초청권 당첨자를 추첨한다.

▲ 지스타 2016 웹젠 부스 위치
저작권자 © 애플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