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인3종 국가대표팀, 대한철인3종협회 후원
[애플경제=이해리 기자] KGC인삼공사가 대한철인3종협회가 주최하는 철인3종 경기와 철인3종 국가대표팀에 '홍삼톤골드'를 후원한다고 4일 밝혔다.
'홍삼톤골드'는 6년근 홍삼농축액을 주원료로 황기·천궁·당귀 등의 부원료를 과학적으로 배합하여 만든 KGC인삼공사의 대표 제품이다. 면역력 증진·피로·체력개선 등의 효과가 있으며 섭취가 간편한 파우치 형태다.
KGC인삼공사는 철인3종 대회(서울, 통영) 참가자 모두에게 '홍삼톤골드' 샘플팩을 증정하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시음부스를 함께 운영한다. 또한 오는 8일 제주에서 열리는 '아이언맨 70.3 제주 대회'도 후원한다.
경기 우승자에게는 홍삼톤골드를 시상하며, 우리나라 철인3종 국가대표팀 전원에게도 제품이 지원된다.
철인3종 경기로 불리는 '트라이애슬론'은 수영, 사이클, 마라톤 세 가지 종목을 연이어 진행하는 스포츠로 강한 체력과 정신력이 요구된다. 국내에서는 지난 1980년대 처음 도입돼 현재 약 3만여명 이상의 동호인이 활동하는 생활체육 대표 종목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올해는 서울, 여주, 삼척, 통영 등 총 8곳에서 대회가 열린다.
황금용 KGC인삼공사 한방팀장은 "강한 체력과 정신력이 요구되는 철인3종 경기와 홍삼톤골드의 이미지가 맞아 후원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해리 기자
harry023@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