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간편결제 시스템 '오뚜기페이' 정식 출시

할인·적립 혜택까지 제공

2025-03-28     김예지 기자
(사진:오뚜기)

[애플경제 김예지 기자] 오뚜기가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오뚜기몰에서 간편결제 서비스 '오뚜기페이'를 3월 정식 도입했다. 결제 과정을 간소화해 소비자 편의를 높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뚜기페이는 한 번 카드나 계좌 정보를 등록하면 이후에는 별도 입력 없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방식이다. 기존 신용카드, 계좌이체 등과 비교해 절차가 줄어들어, 특히 온라인 결제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오뚜기페이를 이용하면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결제 금액의 1%가 기본 적립되며, 국민은행 계좌를 이용하면 0.5%가 추가 적립된다. 고객 등급에 따라 최대 6.5%까지 적립률이 올라간다. 또한, 첫 결제 후 구매를 확정하면 25% 할인쿠폰이 자동 지급된다.

국민은행과 연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KB국민은행의 '국민지갑' 이용 고객은 오는 5월 31일까지 KB스타뱅킹 앱에서 오뚜기몰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즉시 사용 가능한 28%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오뚜기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간편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정식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