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라운드스퀘어, 뉴욕타임스퀘어에 '불닭소스' 광고 선보여

2024-10-30     정한빈 기자
뉴욕타임스퀘어에 송출되고 있는 '스플래시 불닭' 광고 (사진 : 삼양라운드스퀘어)

[애플경제 정한빈 기자]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지난 23일(현지시간)부터 약 4주간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스플래시 불닭(Splash Buldak)’ 광고를 게재 중이라고 밝혔다. 

타임스퀘어는 브로드웨이와 7번가가 교차하는 일대로 뉴욕 대표 관광명소이자 예술 문화의 중심지로, 글로벌 대기업과 브랜드의 광고가 끊임없이 송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광고 각축장이다.

스플래시 불닭 광고 영상은 ‘강렬한 걸 원해?’(WANT SOMETHING HOT?)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시네마틱한 연출로 불닭소스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또한 햄버거, 피자, 샌드위치 등 각종 음식에 불닭 소스를 뿌리는 삼양식품의 캐리거 호치 모습을 3D 옥외광고로 송출한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이번 타임스퀘어 광고를 통해 K-소스의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리고, 불닭이 세계인의 식탁에서 새로운 영감을 주는 핵심 요소로 자리 잡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삼양라운드스퀘어는 글로벌 시장 조사기관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 조사 결과, 삼양식품의 불닭소스가 대한민국 판매 1위 핫소스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지난 8월 발표한 바 있다. 이에 따라 삼양식품은 글로벌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불닭볶음면’에 이어 ‘불닭소스’까지 전 세계적으로 전파할 예정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