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설런스 전자신문 7월 1일 정식 오픈

2022-07-12     서방우 대만특파원
[엑설런스 전자신문, 7월 1일 온라인 서비스 오픈!]

[애플경제 서방우 대만특파원] 

엑설런스 전자신문 7/1 정식 오픈! 독자의 습관 변화, 현대인의 뉴스, 정보 습득이 컴퓨터, 스마트폰 등 3C 제품에 더욱 더 의존하게 되면서, 다수 미디어 역시 전자매체를 중시 하고 있습니다. 이런 시대 흐름에 발맞춰 대중에게 더 좋은 선택을 제공하기 위해, 탁월잡지 창간 39년 경험을 바탕으로 『엑설런스 전자신문』이 2022년 7월 서방호(徐邦浩) 대표에 의해 온라인 창간됩니다. 

엑설런스 전자신문은 『평범함을 뛰어넘어 탁절하며, 절정을 뛰어넘다』를 창간 정신으로 합니다. 매체, 정치, 산업 정보를 아울러 최고의 공정성, 전문 분석보도가 가능한 전자 매체입니다. 현재 특별 기고 작가는 십여 명 활동 중이며, 각각 정치, 경제, 국제, 의료 전문영역에서 탁월한 견해를 제공합니다. 시대 흐름의 맥락을 집고, 민의를 파악하기 위해 엑설런스 전자신문은 유명 언론조사회사와 빅데이터 여론조사센터를 구축, 정치, 산업, 경제, 시사에서 여론의 흐름을 정확히 읽고, 나아가 정확한 분석을 실시 독자들이 참고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한편, 엑설런스 전자신문은 우수한 매체 통합 마케팅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대만 내 주요 전자매체 플랫폼과 함께 공동서비스를 제공하며, 탁월잡지와 전문보도의 수평적 협력을 합니다. 뉴스를 신속히 더 많은 대중에게 전파하기 위해, 엑설런스 전자신문은 독립된 전문 취재, 편집, 촬영팀을 보유, 가장 진실되고 심층적인 보도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완전히 새로운 형태, 전문서비스를 통해, 엑설런스 전자신문은 매체 신뢰도를 크게 개선하여 독자들에게 더 좋은 선택을 제공합니다.

엑설런스 전자신문의 온라인 개시를 앞두고, 차잉원(蔡英文) 총통, 국민당 대표 주리룬(朱立倫), 민중당 대표 겸 타이페이 시장 커원저(柯文哲)는 축전을 보내, 함께 축하하였습니다. 차잉원 총통은 엑설런스 전자신문이 지성과 평화의 현대화 국가를 건설하기 위해 같이 힘을 모을 것을 기대하였고, 주리룬은 엑설런스 전자신문이 언론의 충실하고 객관적인 보도의 핵심가치 실현하고 사회를 더욱 정면으로 이끄는 힘을 발휘하길 축원하였습니다.

[좌부터 차잉원 대만총통, 국민당 대표 주리룬, 민중당 대표 겸 타이페이 시장 커원저 축하서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