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콘진, 한가위 맞이 지역 이웃사랑 실천

나주 지역 사회복지시설 및 저소득 가정에 물품 기부

2016-09-14     고유진 기자

[애플경제]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원장 송성각)은 지난 12일 나주시청과 협력해 나주지역 내 사회복지시설과 저소득가정을 방문해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금천지역아동센터 ▲광주보훈요양원 ▲나주까리따스노인복지센터 ▲나주다문화센터 ▲목사고을노인복지센터 ▲해피지역아동센터 ▲영산포지역아동센터 등 총 7개 사회복지시설이 한콘진과 함께했으며, 지역 내 저소득 가정 160여 가구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역 특산품과 생필품을 전달했다.

또, 한국콘텐츠진흥원 송성각 원장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유대감을 형성하고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이번 한가위에는 지역 공동체에서 함께 살고 있는 이웃들이 여느 해보다 훈훈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노력을 인정받아, 지난해 12월 전라남도지사로부터 사회공헌활동 우수기관 표창을, 한국사보협회 주관 ‘2015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우수 CSR 대상’을 수상했으며, 지난 4월에는 동아일보사가 주관하는 ‘2016 존경받는 사회공헌 기업 대상’에서 문화예술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