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에스엘3’ 추석 선물세트 출시

한정 패키지…편지와 함께 전하는 마음

2016-08-30     김윤정 기자

[애플경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전문기업 바이오일레븐은 추석을 앞두고 자사 제품인 ‘브이에스엘3’로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 패키지는 판매처에 따라 구성이 다르게 출시된다.

우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판매되는 100개 한정 패키지는 원하는 문구가 적힌 손글씨 카드가 포함된다.

이외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는 고급 선물세트 패키지와 함께 배송되며 각 온라인 쇼핑몰의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 롯데닷컴은 9월 1일부터 13일까지 7만원 이상 구입 시 10%를 적립해주며, 롯데아이몰에서는 9월 5일부터 13일까지 추석기획전을 통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와 관련해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건강기능식품이 추석 선물로 인기가 높고, 최근 면역력 관련 이슈로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서로의 건강을 챙기며 특별한 선물로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추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브이에스엘3’는 장 환경 밸런스를 위한 4,500억의 살아있는 8가지 유익균을 이상적으로 배합된 제품으로, 장 면역조절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을 증가시키는 역할을 한다.

특히, 브이에스엘3는 세계 특허와 함께,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장 면역을 조절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개별 인정받은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