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캠페인, ‘맛있게 즐기는 호두, 캘리포니아 호두’
홍보대사는 신효섭 셰프, 가정의학과 조애경 원장
[애플경제신문=조윤희 기자] 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고소한 맛과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최고의 영양식품 캘리포니아 호두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온·오프라인 연계 소비자 캠페인 '맛있게 즐기는 호두, 캘리포니아 호두’를 진행한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광화문에서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사진행사를 진행했으며, 많은 소비자들이 캘리포니아 호두의 다양한 매력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광화문역(21일, 수요일 오후 12시~5시)과 왕십리 비트플렉스(23일, 금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에서 ‘캘리포니아 호두 존’을 설치하고 물량 소진 시 까지 다채로운 호두 샘플링 이벤트를 선보인다.
또, 캘리포니아 호두의 홍보대사로 임명된 ‘신효섭 셰프’와 가정의학과 전문의 ‘조애경 원장’이 요리 및 건강 전문가로 본 캠페인에 참여해, 캘리포니아 호두를 맛있게 즐기는 노하우 및 매일 호두 섭취가 건강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에 대해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11월 첫 주부터 게재되는 ‘#맛있게 즐기는 호두’ 바이럴 영상은 총 4편으로, 매주 한 편씩 공개된다. 본 시리즈 영상들은 한 가족 내 구성원인 아버지, 어머니, 학생, 영아 등 각 연령층의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되는 호두의 영양성분 및 특별한 호두 요리 레시피를 소개할 예정이다.
바이럴 영상 공개와 함께,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공식 페이스북 및 카카오 스토리에서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온라인 이벤트도 열린다. 이 외, 조애경 원장이 10월 말부터 12월 초까지 자녀 건강에 관심이 많은 주부들을 대상으로 호두의 영양학적 가치에 대해 강연을 진행하고, 신효섭 셰프는 온·오프라인 행사에서 캘리포니아 호두를 활용한 이색 레시피를 소개할 예정이다.